본문 바로가기
일상

더현대서울 맛집투어(탐광, 슈퍼말차,카페레이어드)

by 생색이 2021. 10. 22.
반응형

아기 지한이와 남편과 함께 

여의도 더현대서울에 다녀왔어요! 

 

너무 핫한 곳들은 맛집투어 할 예정이기도 했고

코로나 때문에 무섭기도 했고 

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 

줄을 많이 서야 할 것 같아서 

남편 휴가때 평일에 다녀왔어요!! 

줄도 안서고 여유로워서 좋더라구요!! 

 

 

탐광 (가츠동 및 돈까스 파는 곳)

 

평일이어도 불안한 마음에 

식시시간 이후에 밥을 먹었어요! 

 

워낙 인기있는 곳이긴 하지만 

방문하기 전 혹시 몰라 

평들을 좀 봤는데 

안좋은 평들도 많더라구요! 

 

안 가려다 

밥종류가 먹고 싶기도 했고 

궁금하기도 해서 

기대는 넣어두고 주문을 했죠!

 

[메뉴]

카츠동치곤

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에요!

 

저희는 

에비에비카츠동과 에비에비카츠정식을 

시켰어요! 

 

 

와우~!! 비쥬얼 끝내주죠?

 

에비에비카츠동이 

사진속 앞에 있는 거예요! 

 

계란을 아주 두껍게 얹어줘서 좋더라구요!

계란은 부드러운 계란은 아니고 

살짝 단단한 계란입니다! 

 

그 위에 소스가 뿌려져 있고 

새우튀김을 가로로 자른 두 조각이 올려져 있어요! 

굉장히 맛있어 보였어요!! 

 

밥에도 양념이 베어 있었고 

돈까스가 쏙쏙 들어있어서 

마지막 숟갈까지 심심하지 않게 

맛있게 먹었어요! 

 

평을 보고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 그런지?

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! 

 

단,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 

간이 살짝 짤 수도 있어요! 

 

에비에비카츠정식

새우튀김과 돈까스튀김, 밥, 미소국, 샐러드 

이렇게 나와요! 

새우튀김은 맛있었고 

돈까스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! 

그냥 일반 돈까스?

 

개인적으로는 에비에비카츠정식보다는 

에비에비카츠동이 더 맛있었 던 것 같아요!! 

 

전체적으로 양은 좀 적은편인 듯 해요! 

그래도 뭐~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!!

 

 

 

 슈퍼말차 (녹차라떼)

출처: 슈퍼말차 공식홈페이지

 

평소에 말차, 녹차 등등 

즐겨 먹는 편이 아닌데 

워낙 '슈퍼말차'는 유명하다고하니! 

무조건 먹어야겠다라고 생각했어요!!

 

메뉴는 단일메뉴예요! 

그 만큼 자신있다는 뜻이겠죠?

슈퍼말차라떼 5500원

 

단일 메뉴만 파는곳은 처음봐요 ㅎㅎㅎ

 

 

 

남편꺼랑 제꺼 2잔 시켰어요! 

우유에 녹차를 요렇게 넣으니! 

색깔 너무 예쁘네요!!! 

 

녹차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 

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! 

 

가격도 비싼편이 아니어서 만족했어요! 

다음에 가면 또 사먹을 듯 해요!! 

 

 

 

레이어드 카페 (다양한 스콘 및 케익)

 

여기는 사람이 많더라구요!! 

지나가다가도 레이어드를 모르는 사람도 

한 번쯤은 들어가보고 

맛 볼 것 같은 매장 분위기와 비쥬얼 

 

 

매장 넘넘 이쁘죠?

 

하나하나 넘 맛있게 봉여서 

정말 다 먹고 싶었지만.....

가격대가 좀 있더라구요 ㅎㅎㅎ 

 

크기가 크긴 하지만 

스콘 가격은 5~6천원 사이예요! 

케익은 9천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!!

보통 하나만 사질 않으니 ... ㅋㅋㅋㅋㅋ

저희는 

 

이렇게 3개 구매했어요! 

하나하나 넘 맛있더라구요!!! 
아 이래서 인기맛집이구나~! 라고 생각했어요 

 

그런데 

둘이서 3개는 다 못먹겠더라구요! 

배고픈 상태였는데 ㅎㅎㅎ 

 

다음엔 1인 1스콘만 하는걸로! 

 

(스콘먹다보니 

남편과 영국여행 때 먹었던 

스콘이 넘 생각나더라구요!!!!

그때 그 맛은...한국에서 아직 맛 못봤어요 ㅠㅜ

또 가서 먹고 싶네요 ㅠㅠ)

 

케익도 맛있다고 해서 몇 주뒤 

또 가서 사먹었는데 

케익도 진짜 맛있더라구요!!!! 

 

가격은 비싼편이지만 

워낙 맛있어서 

또 사먹을 것 같아요! 

 

 

다음 평일에 또 가야지! 

이상 더현대서울 맛집투어 후기였습니다

반응형

댓글